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걸스데이 '링마벨',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1위 휩쓸어!…걸그룹 대전 승자 되나?

이투데이
원문보기
걸스데이 '링마벨' 음원차트 1위 걸스데이 '링마벨' 음원차트 1위 걸스데이 '링마벨' 음원차트 1위


걸스데이 '링마벨'의 돌풍이 무섭다.

걸그룹 걸스데이가 7일 0시 정규 2집 앨범 '러브(LOVE)' 발표와 함께 타이틀곡 '링마벨'을 공개한 가운데 오전 2시30분 현재 걸스데이 '링마벨'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휩쓸고 있다.

걸스데이 '링마벨'은 공개된지 2시30분만에 네이버뮤직, 멜론, 엠넷(Mnet), 지니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벅스뮤직에선 6위, 소리바다 2위 등 대부분의 음원차트에서 모두 상위권을 휩쓸며 걸그룹 대전 승자로 부각되고 있다.

걸스데이 '링마벨'은 밝고 경쾌한 여름 댄스곡으로, 강렬한 댄스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크 멜로디의 반복이 인상적이다. '링마벨'은 남자를 만나 쿵쾅거리는 심장소리를 벨소리가 울린다는 마음을 표현했다는 의미에서 이름 붙여졌다.

걸스데이 '링마벨' 음원차트 1위 석권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걸스데이 '링마벨' 음원차트 1위 석권, 걸그룹 대전 승자는 걸스데이!" "걸스데이 '링마벨' 음원차트 1위 석권, 걸스데이 노래 모두 좋은 듯" "걸스데이 '링마벨' 음원차트 1위 석권, 링마벨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성있네" 등 반응을 보였다.


[이투데이/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