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3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강남 리베라호텔 나이트 ‘에이치투오(H2O) 3040’ 오픈…벌써 문전성시

이데일리 뉴미디어팀
원문보기
[뉴미디어팀] 나이트클럽이 사라지고 그 자리를 클럽 문화가 대신하고 있다. 과거 유명했던 나이트클럽들은 대체로 강남에 위치해있던 반면, 요즘은 홍대나 이태원 등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곳에 위치한 클럽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클럽 문화는 계속해서 성장세이지만, 3-40대를 위한 문화 공간은 갈수록 줄어드는 실정이다.

이에 2000년대를 풍미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강남 리베라호텔 나이트클럽 ‘클럽아이’가 지난 16일, 3040을 타겟으로 한 새로운 공간 ‘에이치투오(H2O)’로 새롭게 오픈해 눈길을 끈다.


에이치투오 3040나이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60여개의 룸과 1,000여평에 달하는 홀을 완비해 손님을 맞고 있다. 룸의 크기가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회식이나 파티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방문 손님을 위한 이벤트도 눈에 띈다. 매주 월/화/수요일에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픈 행사로 여러 유명 연예인이 출연을 예정하고 있다.

에이치투오 관계자는 “완벽하게 교육을 마친 200여명의 직원들이 대기 중”이라며, “에이치투오는 직장에서, 일상생활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곳이 없었던 3040을 위한 공간이다. 좀 더 많은 분들이 옛 향수에 젖어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3040 나이트 에이치투오는 강남 청담동 리베라호텔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 주차요원이 발렛파킹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