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크크섬의 비밀’ 7년만에 재조명…“하이킥 제작진의 비운의 명작”

헤럴드경제 박지언 기자
원문보기
사진: MBC

사진: MBC


[헤럴드 리뷰스타=박지언 기자] ‘크크섬의 비밀’이 새삼 화제를 모은다.

MBC 시트콤이었던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한 바 있는 배우 정인아의 사망소식이 알려져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덩달아 ‘크크섬의 비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거워져 화제다.

‘크크섬의 비밀’은 2008년 7월 21일 첫 방송돼 10월 3일 종영한 MBC 드라마다. 신성우, 김광규, 윤상현, 이다희, 심형탁 등이 출연했으며 인천항에서 배를 타고 가던 중 조난을 당하게 된 자그마한 중견기업 일일 쇼핑의 구매부 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김선경·김광규·신성우·윤상현 등이 출연했으며 ‘거침없이 하이킥’의 제작진이 미국 드라마 로스트를 패러디해 만든 코믹 스릴러 시트콤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미스터리와 코믹이 적절히 섞어내며 젊은 층을 사로잡은 트렌디한 시트콤으로 마니아층을 구축했으나, ‘거침없이 하이킥’ 제작진 명성에도 대중적 인기를 사로잡지 못해 비운의 명작으로 남았다.

그러나 극중 100억에 당첨되었던 복권으로 의문의 사내를 육지로 유인, 탈출을 시도하는 윤대리(윤상현)와 이선장(이외수)이 크크섬에 도착해 “너무 늦었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는 결말로 끝을 맺어 한동안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