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탈북 미녀’ 김은아, 전격 가수 데뷔…양준혁이 지원

헤럴드경제 남안우
원문보기
[헤럴드POP=남안우 기자]‘탈북 미녀’ 김은아가 본격적으로 가수의 길을 걷게 됐다.

김은아는 최근 서울 서초동의 한 공연장에서 첫 번째 음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가수로 전격 데뷔했다. 김은아는 야구 선수 출신 양준혁과 TV조선 가상결혼 버라이어티 ‘애정통일 남남북녀’에서 부부의 인연을 맺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상황.

[양준혁의 지원 속에 가수로 데뷔한 '탈북 미녀' 김은아. 사진제공 = TV조선]

[양준혁의 지원 속에 가수로 데뷔한 '탈북 미녀' 김은아. 사진제공 = TV조선]


극중 남편 양준혁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김은아는 음반 발매를 계획하고 준비해 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두 사람은 쇼케이스가 진행될 무대에서 미리 준비한 돼지머리와 음식들을 차려놓고 ‘음반 대박’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내기도 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한편 ‘애정통일 남남북녀’의 김현욱-김민채 커플, 녹색지대 멤버 곽창선 등 부부와 인연이 깊은 지인들을 비롯해 200여 명의 팬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은아는 자신의 첫 번째 음반 타이틀곡 ‘사랑의 돌직구’를 비롯해 수록곡들을 열창, ‘가수 김은아’로서의 진면모를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어머니’를 주제로 한 노래를 부르던 중 눈시울을 붉혀 분위기를 숙연하게 만들기도 했다.


양준혁-김은아 커플의 쇼케이스 모습은 12일 밤 11시 ‘애정통일 남남북녀’를 통해 방송된다.

naw@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