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강예원, 몸매 사이즈 36-23-33 “가슴 노이로제였다” 원하는 가슴사이즈는?

세계일보
원문보기
강예원

강예원


강예원, 몸매 사이즈 36-23-33 “가슴 노이로제였다” 원하는 가슴사이즈는?

강예원이 우결4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자신의 신체 콤플렉스를 털어놔 이목을 끈다.

지난달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배우 강예원,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정인영, 모델 이현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예원은 "몸매 사이즈가 어떻게 되냐?"는 이영자의 질문에 "가슴 36인치, 허리 23인치, 엉덩이는 33인치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영자는 "엉덩이와 가슴 사이즈를 바꾸고 싶지 않냐?"고 물었고, 강예원은 "가슴은 31인치였으면 한다. 내가 보는 눈엔 작은 가슴이 섹시하다"고 말했다.

또 "사실 가슴이 크다고 사람들이 쳐다보는 눈길이 너무 싫었다. 손발이 떨릴 정도로 싫었다. 내겐 노이로제가 됐을 정도"라고 밝힌 뒤 "하지만 이젠 마음이 많이 열렸다. 앞으로 베드신 안 찍을 것 아니니까"라고 말하며 자신의 달라진 신념을 전했다.


강예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강예원, 몸매 예술”, “강예원, 우결 나온다고?”, “강예원, 4차원 매력있어”, “강예원, 우결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예원은 4일 우결4에 녹화에 합류하며 배우 오민석과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

인터넷팀 김현주 기자 khj@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