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화보] 영화 '마음이' 김향기·달이, 9년 만의 재회

헤럴드경제 윤성희
원문보기
[헤럴드POP=윤성희 기자]동물 영화 '마음이...'에서 가슴 절절한 우정을 선보인 배우 김향기와 달이가 9년 만에 다시 만났다.

김향기는 최근 달이와 함께 영화잡지 '맥스무비 매거진'의 6월호 특집 '동물 영화 74' 메인 화보를 장식했다.

2006년 '마음이...' 개봉 9년 만에 재회한 김향기와 달이의 만남은 가슴 한 편의 뭉클함을 자아냈다. 7살 '천재 아역'에서 16살 소녀로 훌쩍 성장한 김향기와 이제는 15살 노견이 된 달이의 만남은 그 자체로 감동적이었던 것.

배우 김향기와 달이 [사진제공=맥스무비]

배우 김향기와 달이 [사진제공=맥스무비]


9년이란 세월이 흘렀지만 촬영장에 만난 김향기와 달이는 바로 엊그제 만난 것처럼 익숙하게 서로를 안으며 인사를 나눴다고. 노견이 된 달이는 자신의 건강을 염려하는 김향기의 걱정스러운 마음을 알기라도 하듯 힘찬 꼬리를 흔들며 장난을 쳤다는 후문.

촬영이 시작되자 달이는 김향기를 따라 풍부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고, 김향기는 길어지는 촬영에 혹여 달이가 지치지 않을까 마음 쓰며 멋진 화보를 완성해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향기는 "달이와 화보 촬영에 정말 기대가 컸다. 오랜만에 만나는 달이가 반가워서 꽉 안아줬는데, 달이도 나를 알아보고 반가워해주는 것 같아서 정말 행복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프지 말고, 다음에도 꼭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만나자"라며 달이에게 인사를 건넸다.


달이 아버지 김종권 소장은 "달이가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향기와 함께 하니 더욱 기분이 좋아 보인다. 오랜 세월이 지났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마음이...'를 기억해주시고, 달이를 사랑해주는 걸 알고 있다. 달이를 대신해 정말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향기와 달이의 더 많은 화보는 '맥스무비 매거진' 6월호와 맥스무비 태블릿 & 모바일 매거진 앱, 탭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2. 2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3. 3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4. 4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5. 5김병기 논란
    김병기 논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