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컴백 전효성, '반해' 안무 보니...19금 '쩍벌녀'

헤럴드경제 생생3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나선 인턴기자]솔로 가수로 돌아온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타이틀곡 '반해'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전효성은 7일 오전 서울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판타지아(FANTASIA)'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약 1년 만에 컴백한 전효성은 타이틀곡 '반해' 무대를 처음 공개했다. 전효성은 이번 신곡의 퍼포먼스에 대해 "섹시 코드는 내가 좋아하기도 하고 놓치고 싶지 않았다. 이번에도 가사를 잘 표현하기 위해 여러 가지 포인트를 넣어봤다. 솔로 가수 전효성의 건강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었던 것 같다. 섹시 디바가 나의 목표인데 많은 분이 나를 통해 에너지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전효성은 "시크릿으로 활동할 때는 그룹에 색깔을 맞췄는데 솔로는 내가 잘할 수 있는 부분을 살려서 곡 작업을 하게 돼 너무 좋았다"라고 솔로 활동에 대한 감회를 밝혔다.

이날 컴백 쇼케이스 진행자 전현무가 "어떤 부분이 그렇게 좋았나"라고 묻자 전효성은 "내가 좋아하는 은밀하고 섹시한 부분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전효성은 "'마녀사냥'에서 신동엽의 이야기를 들으면 좋은 영감을 주는 이야기가 많이 나온다. 잡지 보면 섹시한 상황이 많다. 나 원래 그런거 좋아한다. 그걸 다시 표현해보니 내가 거기에 소질이 있는 것 같더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전효성. 사진=송재원 기자]

[가수 전효성. 사진=송재원 기자]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