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스터도넛은 어린이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뚜바뚜바 눈보리 캐릭터와 손잡고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뚜바뚜바 눈보리는 현재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는 모험 애니메이션이다. 환상의 세계 '뚜바뚜바'에서 주인공 '눈보리'를 비롯한 다양한 요정 캐릭터가 멍텅구리 악당들에 맞서 펼치는 모험 이야기다.
먼저 오는 17일 뚜바뚜바 눈보리에 등장하는 무지개를 본 떠 만든 레인보우 도넛이 출시된다. 이 도넛은 망고레인보우, 초코크림레인보우, 스트로베리레인보우, 녹차레인보우 4가지다. 가격은 1400원. 눈보리 피규어(관절이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든 인간·동물 형상의 모형 장난감)세트도 판매한다.
미스터도넛은 레인보우도넛 3개(4종 중 택3)와 미니도넛세트(6입), 눈보리 피규어와 미스도연필 2자루로 구성된 '레인보우 키즈세트'를 9500원에 내놓는다. 아울러 미니도넛 3개와 눈보리 피규어, 미스도연필 2자루로 구성된 '미니도넛 키즈세트'를 4000원에 판매한다.
레인보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3일까지 레인보우 도넛박스에 숨어있는 키워드를 찾아 미스터도넛 홈페이지(http://misterdonut.gsretail.com) 내 이벤트 코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눈보리와 친구들' 피규어 5종을 모두 증정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