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스테파니 미초바 운동도 잘했다…'모자의 주인공은 빈지노?'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선호 기자] 빈지노와 열애설이 터진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가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사진을 게시했다. 네티즌들은 그가 쓰고 있는 모자가 전체적인 패션과 어울리지 않아 누군가가 씌워 준 모자가 아닌지 의문을 제기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지난 2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About to find out if this was a good idea or a very bad idea(알아내려 한다. 좋은 생각인지 아주 나쁜 생각인지)"라는 글과 함께 빨간 모자를 쓰고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그러자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저 모자의 주인공은..?" "설마..?" "혹시..?"라는 글을 남겨 현장에서 열애설의 상대인 빈지노와 함께 있었던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사진 속 스테파니 미초바가 입은 옷은 그가 쓰고 있는 빨간 모자와 어울리지 않아 누가 씌워 준 모자라는 추론이 가능하다.

한 네티즌은 "Have a good time with zino(지노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두 사람의 열애를 응원하는 글을 남기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문선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