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평창 휘닉스파크, 5월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

뉴스1
원문보기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사진제공=휘닉스파크)/뉴스1 © News1 윤창완 기자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사진제공=휘닉스파크)/뉴스1 © News1 윤창완 기자


(평창=뉴스1) 윤창완 기자 = 강원 평창군 휘닉스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가족물놀이 공간인 블루캐니언(슬라이드존을 포함한 야외존 전체)은 2일부터 오픈한다. 블루캐니언은 강원도의 공기와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가 자랑거리다.

블루캐니언에는 타잔풀, 개구리풀, 워터플레이 등 유아전용 물놀이 공간들이 다양하게 마련돼있다. 원통형 튜브놀이 딩글러를 비롯해 웨이브리버, 슬라이드 등의 시설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워터파크 체험을 할 수 있다.

와이어와 도르래를 이용해 하늘을 비행하는 ‘플라잉 짚’과 나무와 나무 사이를 공중에서 이동해가는 산림 모험시설인 ‘포레스트 어드벤처’를 결합한 신개념 레포츠 시설인 ‘플라잉 짚 어드벤쳐’도 준비돼 있다. 자연속에서 모험 활동을 즐기며, 스릴과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평창 휘닉스파크 양떼목장(사진제공=휘닉스파크)/뉴스1 © News1 윤창완 기자

평창 휘닉스파크 양떼목장(사진제공=휘닉스파크)/뉴스1 © News1 윤창완 기자


또 아이들의 교육체험으로 물로켓 만들기와 태양열 자동차 만들기, 소방장치 전시체험이 마련됐다. 2~4일 오전 11시30분부터 ‘태양열 자동차 만들기 체험 및 경연대회’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오전/오후로 나눠 ‘아빠와 함께 물로켓 쏘기 체험’도 펼쳐진다. 소방장비체험에서는 직접 소방관 복장을 입고 소방관이 되어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어린이날인 5일부터 7일까지는 객실요금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 디럭스룸은 5만원, 콘도스위트 객실은 7만원, 콘도로얄객실은 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일반 예약 시 보다 4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선착순 예약에 한하며 휘닉스파크 홈페이지(www.pp.co.kr)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양떼목장을 만날 수 있는 태기산 케이블카와 플라잉짚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가족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즐기는 건강한 숲길체험, 해발 1050m 고원에서 만나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미니동물원도 마련돼 있다.

kairos@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