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하주희, 파격 전라 노출 베드신 소화 “가장 젊고 예쁠 때 몸 보면 흐뭇할 것”

세계일보
원문보기
하주희 연애의 맛

하주희 연애의 맛


하주희, 파격 전라 노출 베드신 소화 가장 젊고 예쁠 때 몸 보면 흐뭇할 것

배우 하주희가 영화 연애의 맛에서 파격적 베드신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배우 하주희는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연애의 맛언론시사회에서 이성에게 자신을 어필 할 수 있는 무기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나에게는 반전 매력이 있다라며 입을 열었다.

하주희는 이미지로 볼 때 차가워 보이고 도시여자 같은데 성격은 털털하고 남자 같다라며 남자들이 볼 때 내 털털한 모습을 보고 관심을 갖지 않나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주희는 특히 나는 친해지면 스킨십을 해서 껌딱지처럼 붙어 다닌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하주희는 영화 속에서 왕성기 역의 오지호를 유혹하기 위해 과감한 노출을 감행하는가 하면, 전라노출의 베드신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이에 하주희는 여배우에게 노출연기는 힘든 부분이긴 하다. 그런데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나중에 나이가 들었을 때 나의 가장 젊고 예뻤을 적의 몸을 보면 흐뭇하게 보이지 않을까 생각했다라며 얼마나 큰 아름다운 추억일까라고 좋은 쪽으로 생각했다. 그래서 노출은 부담감이 적었다. 편하게 연기했다고 밝혔다.

극 중 하주희는 섹시한 푸드 스타일리스트 맹인영으로 분했다. 유혹하는 남자마다 무조건 넘어오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왕성기(오지호 분)에게 한눈에 반해 시종일관 공격적인 대시를 펼치며 들이대는 인물이다.

한편 연애의 맛은 여자의 마음은 모르는 허세작렬 산부인과 전문의와 남자 경험이 없는 입담작렬 비뇨기과 전문의가 만나 펼치는 좌충우돌 로맨스 작품으로, 오는 5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인터넷팀 박현주 기자 phj@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