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오마이걸 승희 "'슈스케2' 출신, 강승윤 연락 없지만 응원 느껴"

더팩트
원문보기
앞으로 열심히 할게요  오마이걸의 메인보컬 승희(맨 앞)가 과거 '슈퍼스타K2'에 출연했던 때를 떠올렸다. /남윤호 기자

앞으로 열심히 할게요 오마이걸의 메인보컬 승희(맨 앞)가 과거 '슈퍼스타K2'에 출연했던 때를 떠올렸다. /남윤호 기자


11살에 '스타킹' 출연

'B1A4 여동생 그룹' 오마이걸의 메인보컬 승희가 과거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떠올렸다.

20일 오후 3시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오마이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발매 쇼케이스 '큐피드'가 열린 가운데 멤버 승희에게 "'슈퍼스타K2'에서 강승윤과 대결한 적이 있던데 혹시 응원 메시지를 받은 게 있는가"라는 질문이 나왔다.

마이크를 잡은 승희는 "'슈스케2'랑 '스타킹'에 나갔을 때는 참 어렸다. 특히 '스타킹' 땐 11살이었는데 지금은 20살이다. 많은 시간이 흘렀다. 그때 만난 분들과 지금 연락은 하지 않지만 마음으로 응원받고 있다고 느낀다. 언니 오빠들을 생각하면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주먹을 불끈 쥐었다.

오마이걸은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으로 이뤄진 8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보이그룹 B1A4의 소속사 WM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신인으로 외모는 물론 실력까지 고루 갖춘 2015년 최고의 유망주다.

타이틀곡 '큐피드'는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신혁 프로듀서와 그의 작곡팀인 줌바스 뮤직 팩토리의 작품이다.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큐피드를 동원하는 사랑에 빠진 귀여운 소녀를 매력적으로 그린 노래다.

이번 데뷔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오마이걸' '핫 서머 나이트' '궁금한걸요' 등이 수록돼 있다. 이날 쇼케이스를 마친 오마이걸은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을 펼치며 음악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더팩트 │ 박소영 기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올림픽 선발전
    차준환 올림픽 선발전
  2. 2정청래 공천헌금 의혹
    정청래 공천헌금 의혹
  3. 3권상우 손태영 모성애
    권상우 손태영 모성애
  4. 4강성욱 17득점
    강성욱 17득점
  5. 5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