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예고편서 사이보그 완벽 변신 '드라마틱, 성공적'

뉴스1
원문보기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터미네이터5' 예고편이 최초 공개된 가운데 이병헌의 등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4일 공개된 영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감독 앨런 테일러 / 이하 터미네이터5) 예고편에서는 미래와 과거에서 동시에 일어나는 역대급 전쟁의 스케일과 더불어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적의 등장과 놀라운 반전이 예고됐다.

해당 영상은 스펙터클한 액션과 최첨단 시각효과, 화려하고 거대한 스케일, 가장 강력한 적 나노 터미네이터의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T-3000으로 구분되는 이 로봇은 최첨단 기술의 나노 입자로 되어 있어 변형이 자유롭고 제거 역시 불가능해 그 어떤 터미네이터보다도 위협적인 존재가 된다.

'터미네이터 제네시스'의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영화 ´터미네이터5´ 예고편 캡처

'터미네이터 제네시스'의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영화 ´터미네이터5´ 예고편 캡처


기술의 진화를 확인시켜주듯 T-800부터 T-1000, 그리고 T-3000까지 과거형 터미네이터와 미래형 터미네이터의 총집합과 격돌은 특수효과 역사의 전환점이 됐던 시리즈의 명성을 잇기에 부족함이 없다. 특히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 T-1000을 연기한 이병헌의 열연이 국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터미네이터5'는 영화 '터미네이터' 리부트(Reboot) 시리즈의 첫 작품이다. 2029년 존 코너가 이끄는 인간 저항군과 로봇 군단 스카이넷의 미래 전쟁과 1984년,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구하기 위한 과거 전쟁을 동시에 그린다. 아놀드 슈왈제네거를 비롯해 제이슨 클락,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J.K 시몬스, 다요 오케니이 등이 출연한다.

한국배우 이병헌이 살인병기인 T-1000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됐으며 제임스 카메론, 조나단 모스토우, 맥지 등 앞선 4편의 시리즈를 연출한 쟁쟁한 감독들에 이어 영화 '토르: 다크 월드'와 드라마 '왕좌의 게임', '소프라노스' 등의 작품으로 연출력을 인정 받은 앨런 테일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터미네이터5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압도적이네", "터미네이터5, 이병헌 나오네", "터미네이터5, 이병헌 때문에 궁금해", "터미네이터5, 이병헌 비중 꽤 있나봐", "터미네이터5, 드디어 개봉하는구나", "터미네이터5, 존재감 장난 아니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연기는 최고" 등 반응을 보였다.

'터미네이터5'는 오는 7월 개봉된다.
star@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