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검은사막' 미소녀 힐러 등장! 신규 캐릭터 발키리 전투 영상 공개

헤럴드경제 헤럴드게임스
원문보기
- 강인한 여전사의 캐릭터 '발키리' 업데이트 앞두고 전투 영상 공개

- 강력한 공격 기술 뿐 아니라 힐러로서의 스킬 활용 가능

- 메디아 두 번째 파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의 신규 캐릭터인 '발키리' 소개 영상을 13일 선보였다. 발키리는 강인한 전사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붉은 머리칼을 가진 여전사 '발키리'는 엘리언의 신성 기술을 바탕으로 검과 방패를 쥔 채 전장에서 활약하는 캐릭터이다.

오늘 공개된 전투 영상에는 '발키리'가 성검사로서 빛의 심판, 단죄의 검, 천상의 창 등 신성 기술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공격 스킬을 구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발키리'는 검은사막에 처음 등장하는 힐러로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엘리언의 숨결, 천상의 울림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검은사막'은 발키리 캐릭터 추가 외에도 대륙 업데이트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선보인 메디아 지역의 두 번째 파트가 14일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아의 두 번째 파트에는 2개의 던전이 존재하며, 에페리아 항구 북쪽에서 베일에 가려져 있던 해적섬도 공개된다.


'검은사막'은 R2, C9 등 걸출한 게임을 만들어냈던 김대일 프로듀서가 설립한 펄어비스에서 개발한 차세대 MMORPG다. 총 개발 기간 4년이 소요된 '검은사막'은 뛰어난 타격감과 액션을 갖췄을 뿐 아니라 막힘 없는 오픈월드에 방대한 콘텐츠를 조화시킨 온라인 게임이다. '검은사막'은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아이디를 가진 만 18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