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경제TV 언론사 이미지

"터질게 터졌다"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코디한테 "창자를 꺼내서.."

한국경제TV
원문보기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 "터질 것이 터졌다"··옹달샘 막말 방송 '철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 개그맨 장동민의 여성 비하 발언이 논란에 휩싸였다.

장동민이 과거 팟캐스트에서 한 여성 혐오 발언이 재조명되면서 네티즌들의 질타가 이어지고 있다.

장동민은 지난해 유상무, 유세윤 등과 함께 진행한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서 '개 같은 X' 등 욕설은 물론 "여자들은 멍청해서 머리가 남자한테 안 된다", "참을 수 없는 건 처녀가 아닌 여자" 등의 막말을 쏟아냈다.

또 자신의 코디네이터와의 일화를 소개하며 "진짜 죽여버리고 싶다", "창자를 꺼내서.." 등 입에 담지 못랑 폭언도 쏟아냈다.

장동민은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 커지자 유상무, 유세윤와 함께 사과하고 팟캐스트를 중단했지만 비난은 쉽게 사그러들지 않고 있다.


특히 장동민이 최근 MBC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는 점에서 장동민의 여성 비하 발언 논란에 대한 팬들의 실망 역시 큰 상황이다.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에 대해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지난해 해당 발언으로 논란이 있었고 그 부분에 대해서는 바로 사과했다"면서 "아직도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계시는데 계속해서 사과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2. 2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3. 3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4. 4하나은행 신한은행 경기
    하나은행 신한은행 경기
  5. 5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