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더러버' 오정세-류현경, 파격 노출과 스킨십에 성적 판타지까지 진짜 19금 보여줬다[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더러버' 오정세-류현경 커플이 첫 회부터 높은 수위의 19금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2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Mnet '더러버'(극본 김민석 연출 김태은) 첫 회에서는 결혼 대신 동거를 택한 30대 리얼 커플 오도시(오저엣)와 류두리(류현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더러버'는 시작을 장식한 오정세-류현경 커플은 시작부터 과감한 노출과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오도시가 류두리를 향해 하체를 노출하는가 하면 시도 때도 없이 키스와 스킨십을 시도하며 왜 이 방송이 19금 방송인지를 보여줬다. 특히 오도시가 류두리의 옷 안으로 손을 집어넣는 모습이나 류두리가 오도시의 중요 부분을 잡고 응징(?)하는 모습은 19금 코드와 재미를 동시에 잡았다.


'까메오' 강균성이 등장한 대목도 인상적이었다. 순결주의자라는 콘셉트로 등장한 강균성은 동거 생활을 하고 있는 오도시-류두리와 묘한 대조를 이뤘다. 마치 동거 커플에 대해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 대표 인물처럼 등장한 강균성과 동거가 무슨 잘못이냐는 듯 거리낌 없이 대응하는 류두리의 대화는 현실에서 동거 커플을 바라보는 사회적인 시선과 실제 동거 커플들의 생각을 대변하는 듯 했다.

성적 판타지 같이 민감한 주제도 과감히 드러냈다. "욕을 해달라"며 부끄러운 듯이 성적 판타지를 고백하는 류두리와 이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진짜 심한 욕을 퍼붓는 오도시의 모습은 웃음이 나올 수밖에 없을 정도로 코믹했다.

한편 '더러버'에는 결혼 대신 동거를 택한 30대 리얼 커플 오정세(오도시)-류현경(류두리), 띠동갑 연상연하 커플 정준영(정영준)-최여진(최진녀), 동거 초보 사랑꾼 커플 박종환(박환종)-하은설(하설은), 꽃 비주얼 남남 룸메이트 타쿠야(타쿠야)-이재준(이준재) 등 각기 다른 사연의 동거 커플 네 쌍이 출연한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