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이태임-예원 욕설 논란 영상 노출, 2차 파문 "왜 저래?"

더팩트
원문보기


이태임-예원  욕설 사건 영상 노출 예원(왼쪽)과 이태임의 욕설 파문이 일단락된 가운데 사건 발생 약 한 달 만인 27일 현장 상황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 김슬기 기자

이태임-예원 욕설 사건 영상 노출 예원(왼쪽)과 이태임의 욕설 파문이 일단락된 가운데 사건 발생 약 한 달 만인 27일 현장 상황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 김슬기 기자


이태임 vs 예원, 욕설 파문 현장 영상 공개…제2 국면 맞이할까?

배우 이태임(29)과 전 쥬얼리 멤버 예원(26) 사이에 벌어진 욕설 사건 당시의 영상이 노출돼 2차 파문이 일고 있다.

2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발생한 이태임-예원의 욕설 논란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예원의 얼굴에 포커스가 맞춰졌고 예원과 대화하는 상대는 영상에 드러나지 않지만, 이태임으로 추측된다.

영상 속에서 예원은 뾰로통한 표정으로 왼쪽을 바라보고 있다. 예원은 "추워요"라고 물었고 영상 밖 인물(이태임) "야, 너무 추워. 너 한번 갔다 와 봐. 너는 싫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고 말했다. 이에 예원은 "안돼" "아니 아니" "추워가지고" 등의 말끝을 흐렸다.

이어 이태임은 "내가 우습게 보이니? 눈깔을 왜 그렇게 떠?"라고 말한 뒤 예원에게 알려진 대로 거친 욕설을 퍼부었다. 이태임의 욕설에 예원은 "저 미친X 진짜 아 씨. 왜 저래"라고 말했다.

영상 속 사건은 지난달 24일 제주도 촬영 당시 이태임이 예원에게 욕설을 하고 이후 방송이 중단되고 이태임이 방송에서 하차하며 불거졌다. 논란이 온라인에 빠르게 번지자 양측은 서로 입장을 밝힌 뒤 사과하며 사건을 일단락지었다.

이와 관련해 MBC 측은 27일 <더팩트>에 "현재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팩트ㅣ오세훈 기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