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윤주. 출처 |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장윤주, 장윤주
[스포츠서울] 모델 장윤주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그의 비키니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장윤주는 지난 2011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 화보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의 비키니 스타일을 선보였다.
일명 '미친 몸매'로 불리며 완벽한 황금비율 몸매를 자랑하는 장윤주는 이번 화보에서 섹시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장윤주는 이국적인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탄력있는 구릿빛 피부와 어우러지는 뇌쇄적인 표정과 유연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윤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윤주, 결혼 축하해요", "장윤주, 남편 복 받았다", "장윤주, 살림도 잘 할 거 같아", "장윤주, 행복하길", "장윤주, 남편 궁금하다", "장윤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3일 한 매체는 장윤주가 오는 5월 29일 오후 6시 서울 신사동 소망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지인 등만 초대해 교회식으로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장윤주의 예비 신랑은 패션 업계에서 일하는 사업가로 두 사람은 지난해 가을 일을 통해 처음 만나 지난 1월부터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했다.
신혜연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기분좋은 신문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 트위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news@sportsseoul.com]
-Copyrights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