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한국경제TV 언론사 이미지

'탄력 볼륨' 정아름 누드 찍다 다리 잘릴뻔?··'19禁' 화보 다시 보니 '헉'

한국경제TV
원문보기
'탄력 볼륨' 정아름 누드 찍다 다리 잘릴뻔?··'19禁' 화보 다시 보니 '헉'


정아름 누드 찍다 다리 잘릴뻔?··'19禁' 육감 화보 다시 보니 '헉'

미스코리아 출신 골퍼인 정아름이 과거 누드 화보를 찍다가 목숨을 잃을 뻔한 사고를 당한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04년 23살이었던 정아름(23)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누드 화보를 촬영하던 중 독충에 물려 다리 절단 위기에 놓였다.

이당시 정아름은 독충 등에 의한 세균성 감염 염증으로 생명의 위협을 느낄 정도로 심각한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정아름은 썬베드에 누워 군살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인 정아름은 헬스 트레이너를 비롯해 골퍼, 작가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정아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아름, 누드 찍다가 죽을 뻔했네", "정아름, 무섭다", "정아름, 독충이라니", "정아름, 그렇게까지 찍었어야 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정아름 누드 화보 / 정아름 페이스북 /정아름 화보 SOMAC )

472,414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롭 라이너 부부 피살
    롭 라이너 부부 피살
  2. 2전두환 손자 전우원 웹툰
    전두환 손자 전우원 웹툰
  3. 3정훈 은퇴
    정훈 은퇴
  4. 4유연석 베스트 커플상
    유연석 베스트 커플상
  5. 5안귀령 김현태 명예훼손
    안귀령 김현태 명예훼손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