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의왕 서해그랑블 주상복합] 의왕시·모락산 한눈에, 지하엔 이마트

중앙일보 n/a
원문보기

서해종합건설은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에서 서해그랑블 주상복합아파트(조감도)를 분양 중이다. 입지여건이 뛰어난 데다 수요가 많은 중소형 구성으로 분양의 마무리 단계다. 최근엔 남은 잔여 물량과 최상층 펜트하우스 8가구 중 6가구를 선착순 분양한다.

펜트하우스는 전용면적 156㎡로, 42층 등 최상층에 들어서 의왕시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다. 모락산 전망도 가능하다. 이 아파트는 지상 최고 42층 4개 동 536가구다. 지하1, 2층에는 4만 여㎡ 규모의 이마트가 들어선다. 아파트는 7층부터다. 6층에는 주민공동시설과 옥상공원이 갖춰진다. 옥상공원에는 바닥분수, 수경시설, 어린이놀이터, 휴게소 등이 조성된다.

25층에는 스카이파크가 들어선다. 일부 가구가 가구분리형 평면으로 설계된 게 특징이다. 84㎡C타입(68가구)은 두 가구가 독립적으로 살 수 있도록 투룸과 원룸으로 분리돼 있다. 출입문과 화장실, 주방도 따로 설치된다. 집주인이 살면서 일부 공간을 세놓아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다. 84㎡A·B타입은 가구별로 테라스를 갖춘다.

교통여건이 괜찮은 편이다. 인근 1번 국도를 통해 경기도 안양·과천시나 서울 등으로 출·퇴근하기 편하다. 과천~의왕간 고속도로 의왕나들목과 영동고속도로 부곡나들목이 차로 10분 이내 거리다. 수원시와 안양시를 연결하는 경수대로도 가깝다. 입주는 2018년 9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의왕시 오전동에 있다. 분양 문의 1566-7400.

황의영 기자 apex@joongang.co.kr

[Tip]


●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

● 전용면적 84~156㎡ 536가구

● 펜트하우스 6가구 분양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