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男 성기 윗부분 털 '성교통' 원인, 영구제모로 치료

헤럴드경제 정기수 기자
원문보기
[정기수기자]일반적인 경우는 아니지만 남성의 경우 성기 전체에 털이 나 고민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특히 최근에는 성기 주변이 아니라 윗부분까지 나있는 털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의 제모 시술이 많아지고 있다.

고우석 JMO제모피부과 원장은 "남자 성기의 주변 부위에만 털이 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귀두 바로 밑부분까지 털이 올라와서 성기 전체에 털이 나있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며 "이런 경우 배우자, 연인과 성관계시 상대방이 성교통을 심하게 느낄 수 있고, 성기 윗부분의 털 때문에 질안에 상처를 입을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성기 윗부분은 면도하기도 힘들고, 면도를 하게 되면 털이 다시 자라면서 상대방에게 더 큰 통증과 상처를 입힐 수 있으므로 삼가해야 한다. 상대방이 느끼는 성교통의 치료를 위해서도 해당 부위는 영구제모가 필요하다.

하지만 성교통으로 고통받고 있는 당사자들의 경우 치료를 받고 싶어도 해당 정보가 없어서 치료받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당사자들에게는 심각한 문제이지만 워낙 개인적인 문제이다 보니 근본적인 치료가 어려웠던 셈이다.

고 원장은 "정작 본인들에게는 중요하고도 심각한 고민이지만 물어볼 곳도 없고, 정보도 없는 상황에서 스스로 좌절하는 환자들이 많다"면서 "남자 성기 윗부분도 영구제모가 가능하므로 성교통으로 고통받고 있는 커플이라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JMO제모피부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의료진과 1:1 비밀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정기수 guyer@heraldplus.co.kr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