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강지영, 日 세미 누드 화보집… 올 누드 강행

더팩트
원문보기
강지영,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강지영의 세미 누드가 담긴 일본 화보집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화보집에서 강지영은 성숙한 여인의 오라를 풍긴다. /강지영 인스타그램

강지영,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강지영의 세미 누드가 담긴 일본 화보집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화보집에서 강지영은 성숙한 여인의 오라를 풍긴다. /강지영 인스타그램


강지영, 지난해 여름 일본 연예기획사와 계약 후 배우 전향

걸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21)이 일본에서 내놓은 화보집이 새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발매된 강지영의 화보집 인기는 뜨거웠다. 같은 달 17일 일본 매체들은 "카라 출신 강지영이 16일 도쿄 북퍼스트 신주쿠점에서 첫 번째 사진집 발매 이벤트를 개최, 1300여 명의 팬들이 집결했다"고 보도했다.

강지영 역시 화보집이 발간되기 전부터 SNS에서 화보집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으며 스냅샷을 미리 공개한 바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 볼 수 있는 강지영 화보집 사진 몇 장은 그가 기존의 귀여운 소녀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여성으로 변신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강지영은 몸에 이불만 두른 채 침대에 누워 윙크를 하거나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등을 공개하는 등 파격적인 콘셉트로 세미 누드 사진을 실었다.

한편 강지영은 지난해 4월 전 소속사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이 종료되면서 카라 활동을 접고 영국 런던으로 떠났다. 그러다 그해 8월 일본 연예기획사 스위트파워와 전속계약을 맺고 '지영'이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더팩트 | 강희정 인턴기자 sseoul@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대체자
    손흥민 대체자
  2. 2유재석 조세호 하차
    유재석 조세호 하차
  3. 3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4. 4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5. 5대통령실 계엄 수사
    대통령실 계엄 수사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