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한국경제TV 언론사 이미지

'라디오스타' 브라이언, 폭탄 고백 "여친 앞에서 알몸에 앞치마만..."

한국경제TV
원문보기
'라디오스타' 브라이언, 폭탄 고백 "여친 앞에서 알몸에 앞치마만..."

가수 브라이언이 과거 연인 앞에서 알몸 앞치마 차림을 했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지지고 볶고 맛보고 즐기고’ 특집으로 꾸며져 브라이언을 비롯해 배우 서태화, 셰프 최현석, 맹기용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브라이언은 “방송 때문에 요리를 시작했냐”고 묻는 MC 김구라의 말에 “여자 때문에 시작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MC들이 “집으로 데리고 와서 주방에서 파스타 만든 거 아니냐. 앞치마만 입고”라고 말하자, 브라이언은 순간 찔린 듯 “제가 방송에서 말한 거 봤죠”라며 자신 납세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여자 친구 앞에서 항상 알몸에 앞치마만 입고 요리를 한 것이 아니냐”고 지적했고, 당황한 브라이언은 “둘만 있는 시간이었으니까”라며 “엉덩이는 다 나왔다”고 폭탄 고백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브라이언, 솔직하다” “‘라디오스타’ 브라이언, 엉덩이 당황스럽다” “‘라디오스타’ 브라이언, 너무 웃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