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김종국, 윤은혜 귀 막고 '당연하지!' 외친 과거 영상 화제

뉴스1
원문보기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원조 예능커플 김종국과 윤은혜의 'X맨' 속 러브라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종국은 2일 밤 11시15분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실제 윤은혜와 사귄 것 아니냐"는 MC들의 질문에 "아니다. 사귀었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국은 이어 "녹화에서만큼은 내 여자라고 생각했었다. (프로그램 안에서) 나와 커플이 돼 있는 여자이다 보니 다른 남자들의 대시로부터 지켜야 한다고 생각했었다"고 덧붙였다.

'원조 예능커플' 김종국과 윤은혜의 'X맨' 속 러브라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 뉴스1스포츠 / SBS 'X맨' 캡처

'원조 예능커플' 김종국과 윤은혜의 'X맨' 속 러브라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 뉴스1스포츠 / SBS 'X맨' 캡처


김종국은 2005년 SBS 예능프로그램 'X맨-일요일이 좋다'에서 윤은혜와 공식 연인으로 활약했다. 두 사람의 핑크빛 시작은 'X맨' 파파야 특집 방송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김종국은 '당연하지' 코너에서 이민기와 윤은혜를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김종국은 이민기에게 "은혜가 좋냐?"고 물었다. 이에 이민기는 "당연하지"를 외친 뒤 "너는 싫으냐?"고 받아쳤다.

그러자 잠시 고민하던 김종국은 윤은혜에게 성큼 다가간 뒤 양손으로 그의 귀를 막은 뒤 "당연하지"라고 말했다. 윤은혜는 물론 모든 출연자들은 그 순간 말 그대로 뒤집어졌다.


누리꾼들은 "김종국 윤은혜, '당연하지' 다시 봐도 재밌다", "김종국 윤은혜, 진짜 잘 어울려요", "김종국 윤은혜, X맨 시절이 그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lee1220@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