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다코타 존슨, 2015년 최고의 신데렐라 급부상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원문보기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다코타 존슨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다코타 존슨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다코타 존슨이 2015년 가장 주목 받는 할리우드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히로인 아나스타샤 스틸 역의 다코타 존슨에 대한 국내외 관심이 나날이 뜨겁다.

1989년생인 다코타 존슨은 할리우드 최고의 명문 배우 가(家)인 멜라니 그리피스와 돈 존슨 사이에서 태어났다. 엄마, 아빠 모두 배우일 뿐만 아니라 외할머니 역시 히치콕의 영화에 자주 출연했던 ‘티피 헤드런’으로 3대 모녀가 모두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이뿐만 아니다. 그는 9살의 나이로 멜라니 그리피스의 전(前) 남편이자 의붓아버지인 안토니오 반데라스 감독 작품의 ‘크레이지 인 알리바마’에 출연, 스크린에 데뷔한 바 있다. 16년 경력의 베테랑 배우인 다코타 존슨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통해 2015년 최고의 신데렐라로 급부상했다.

그의 엄마인 멜라니 그리피스는 “나의 아름다운 아이 같은 딸이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캐스팅 되었어요. 이제 그녀가 세상에 나올 차례입니다”라고 SNS에서 올릴 정도로 그의 캐스팅을 지지했다. 원작자 E.L. 제임스 역시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 스틸의 이미지와 가장 부합한 배우를 찾은 것에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언급해 눈길을 끈다.

또한 다코타 존슨은 ‘보그’, ‘엘르’등 세계적 패션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패리스 힐튼, 올슨 자매의 절친이기도 한 그는 패션, 데이트, 일상생활, 영화 촬영 등 일거수일투족이 파파라치 보도를 통해 전세계에 시시각각 퍼지고 있다.


2015년 가장 행보가 기대되는 여배우이자 여성들의 워너비걸 그녀가 이번 주연 영화를 통해 어떤 팔색조 모습을 보여줄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 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의 섹시한 ‘크리스천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타스타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 로맨스. 2월 26일 개봉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