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K팝스타4' 릴리M 나수현, 나이 잊게 한 완벽 무대 '대체 몇 살?'

뉴스1
원문보기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K팝스타4'에 릴리M과 나수현이 나이를 잊게 하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18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릴리와 나수현은 미스에이의 '배드걸 굿걸(Bad girl Good girl)'을 색다르게 편곡해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어린 나이를 잊게 하는 편곡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릴리의 박자를 가지고 노는 듯한 기교와 나수현의 소울이 새로운 '배드걸 굿걸'을 탄생시켰다.

릴리와 나수현이 어린 나이임에도 완벽한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News1 스포츠 / SBS 'K팝스타4' 캡처

릴리와 나수현이 어린 나이임에도 완벽한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News1 스포츠 / SBS 'K팝스타4' 캡처


이어 무대를 접한 유희열은 "완벽했다. 어린 친구들이 어쩜 이렇게 잘 하는지 모르겠다"며 칭찬했다.

양현석은 "릴리는 내가 워낙 좋아하는 친구다. 오늘은 나수현양에게 칭찬을 해주고 싶다. 겉멋을 완전히 벗어버렸다. 잘했다"고 말했다.

박진영 역시 "'K팝스타'는 기교가 멋을 부리는 것을 싫어하는 게 아니다. 자연스러운 기교나 멋은 좋다. 릴리는 자연스럽게 기교나 멋을 부린다. 무대를 보며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박진영은 릴리를 캐스팅했으며 이에 양현석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양현석은 "나수현양을 처음부터 몰라 본 박진영 심사위원에게 펀치를 날릴 수 있는 무대를 가지고 돌아오겠다"며 나수현을 캐스팅했다.
chaebin92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