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18일 베일 벗는다…8명 여군들의 군생활 시작

뉴스1
원문보기
MBC ´진짜사나이-여군특집2´ 출연 멤버들.(제공=MBC)

MBC ´진짜사나이-여군특집2´ 출연 멤버들.(제공=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2’ 멤버로 확정된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윤보미, 엠버 여덟 멤버들이 혹독한 군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불혹의 나이에 남편 남성진의 걱정에도 입대를 결심한 맏언니 김지영은 군복을 입고 경례하는 법과 포복연습까지 배워가며 열혈준비를 한다.

여배우 박하선은 유준상을 만나 군입대 조언을 구하며 "울지 않겠다"고 다짐하지만 "바로 울게 될 거다"라는 유준상의 예언대로 촬영 내내 눈물을 펑펑 쏟았다는 후문이다.

강예원의 반전매력도 만나볼 수 있다. 강예원은 시력이 좋지 않다며 커다란 돋보기안경을 착용한 채 고군분투하며 군생활을 준비했다.

아나운서 시험과 함께 함께 여군 장교 시험을 준비한 바 있다고 밝힌 전 KBS 아나운서 이지애는 10년 전 썼던 지원서를 꺼내보며 새롭게 군입대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평소 체력만은 자신 있다고 호언장담했던 이지애가 과연 혹독한 훈련을 잘 견뎌냈을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아진다.


에이핑크의 윤보미도 여군 생활에 도전했다. '다나까' 말투로 놀리는 멤버들 앞에서 "웃음이 안 나온다"며 잔뜩 겁먹었던 보미는 입대 후 폭풍눈물과 함께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능가하는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여자 헨리의 등장을 예고한 f(x) 엠버 역시 화제다. 그는 소속사 동료인 헨리의 도움을 받기는커녕 엉터리 정보를 가져왔다고 한다.

개그우먼 대표로 훈련소까지 기차를 타고 비장한 각오로 입대한 안영미, 최장신 미녀배우 이다희는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더 강해지고 더 혹독해진 여군특집2에 참여한 8명의 여군들의 모습은 18일 오후 6시 15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2, 드디어 방송이네”, “제 2의 혜리라 하지 말고 그 자체로 봅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e45678@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탈북민 아내 꽃뱀 의혹
    탈북민 아내 꽃뱀 의혹
  2. 2피지컬 아시아 상금
    피지컬 아시아 상금
  3. 3이정용 뮤지컬 전공
    이정용 뮤지컬 전공
  4. 4김해공항 경고
    김해공항 경고
  5. 5이지영 다년 계약
    이지영 다년 계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