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김성은, 근황 보니…'19禁 영화 출연+파격 정사신'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미달이 김성은. 출처ㅣ'꽃보다 처녀귀신' 캡처

미달이 김성은

[스포츠서울] 1988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로 등장, 귀여운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역 출신 배우 김성은이 파격 노출을 감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성은은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에 출연해 남자주인공 영웅(안재민 분)의 애인 연희 역을 맡아 파격적인 노출과 함께 정사신을 펼쳤다.

김성은과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맹승지는 섹시한 처녀귀신 소현으로 등장, 영웅(안재민 분)을 유혹하면서도 그의 애인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맡았다.

'미달이'의 귀여운 이미지만 생각하던 팬들에게는 충격이 아닐 수 없는 상황. 김성은은 미달이 이미지를 벗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는 등 준비를 해 왔고, 아역배우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이번 노출 연기를 감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은의 기획사 고구마콘텐츠허브 측은 지난해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김성은이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에 출연한다. 배우 안재민과 파격적인 정사신이 예정되어 있어 첫 성인연기 신고식을 치른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은 남자 주인공 영웅이 처녀귀신들의 도움을 받아 사채 빚으로 사라진 여자 친구의 행방을 찾는 로맨틱 코미디. 15일부터 N스크린 서비스 엔탈을 통해 VOD 서비스로 공개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달이 김성은, 그렇구나", "미달이 김성은, 한편으론 안타깝네", "미달이 김성은, 이미지 변신을 꼭 성인영화로 해야 했을까..", "미달이 김성은, 귀여운 이미지도 좋은데..", "미달이 김성은, 연기자로서 성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김도형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기분좋은 신문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 트위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news@sportsseoul.com]

-Copyrights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