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안정환 딸 리원 "클수록 엄마 판박이…요조숙녀 다 됐네!"

더팩트
원문보기
안정환이 13일 오후 9시쯤 한국과 쿠웨이트 축구경기 녹화 중계를 마친 뒤 귀가하던 중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인근에서 추돌사고를 당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안정환은 큰 부상이 아니라 치료 뒤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이혜원 인스타그램

안정환이 13일 오후 9시쯤 한국과 쿠웨이트 축구경기 녹화 중계를 마친 뒤 귀가하던 중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인근에서 추돌사고를 당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안정환은 큰 부상이 아니라 치료 뒤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이혜원 인스타그램


안정환 딸 리원, 요조숙녀 다 됐네!

[더팩트 | 서민지 인턴기자] '안정환 딸 안리원'

14일 서울 동작경찰서에 따르면 안정환은 13일 오후 9시쯤 한국과 쿠웨이트 축구경기 녹화중계를 마친 뒤 귀가하던 중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인근에서 추돌사고를 당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이날 음주운전을 한 김 모씨의 승용차가 신호 대기 중인 안정환이 탑승한 차량을 들이 받았다. 안정환은 목과 얼굴 등에 통증을 호소,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며 큰 부상이 아니라 치료 뒤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안정환 딸 안리원의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고를 당한 날과 같은 날인 13일 안정환 아내 이혜원은 "우리 애기 리원이 많이 컸네, 늘 엄마 뒤 쭈삣쭈삣했던 아이가 엄마가 열심히 젓갈 팔 때 이젠 뒤에서 사진 찍고 있었네. 예쁜이 친절하구 예쁘신 한선화 씨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정환 딸 안리원은 하얀 와이셔츠에 검은색 니트, 회색 코트를 매치해 학생다운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하지만 길게 기른 머리와 살짝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제법 성숙한 면모도 뽐낸다. 또 안리원 옆 한선화는 한쪽 손은 어깨동무를 하고 한쪽 손은 브이를 그리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안정환 딸 리원이 예쁘다 요조숙녀 같아요" "안정환 딸 리원이 클수록 엄마 판박이네" "안정환 딸 리원이 코트 예쁘다. 어린데 벌써부터 단정하고 예쁘네" "안정환 딸 리원이 아이고 더 예뻐졌네 길쭉길쭉하고 모델같아" 등의 반응을 담은 댓글을 남겼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유재석 정준하 우정
    유재석 정준하 우정
  3. 3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4. 4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5. 5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