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경제TV 언론사 이미지

‘택시’ 미생 대리 3인방을 낱낱이 파헤친다 ‘전석호, 8년 사귄 애인 있다?’

한국경제TV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원문보기

‘현장토크쇼 택시’에 ‘미생’ 대리 3인방이 탑승한다.

tvN 드라마 ‘미생’에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 대리 3인방이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해 예능 정복에 나선다. 6일 밤 12시 20분에 방송하는 ‘택시’ 미생 대리 특집에서 태인호, 오민석, 전석호의 과거 모습부터 솔직담백한 연애담이까지 모두 전파를 탈 예정.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연기파 배우 3인방의 수려한 입담이 안방극장을 찾아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극중 한석율의 얄미운 상사로 등장한 ‘섬유 1팀 성대리’ 태인호는 1년 전이 마지막 연애였고, 7년 동안 만난 사람이었다고 밝혔다. 과거 감정표현에 서툴렀던 자신의 모습에 미안하고 아직도 자주 생각이 난다며, 숨겨두었던 진심을 담아 여행스케치의 ‘옛 친구에게’를 즉석에서 선보여 눈길을 끈 것.

냉철한 엘리트남의 진면모로 여심을 사로잡은 ‘철강팀 강대리’ 오민석은 과거 만났던 여자 친구로 인해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털어놓아 ‘택시’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누군가를 만나면 너무 빠지는 스타일이라 주변인들이 걱정을 많이 하곤 한다”며 언뜻 차가워 보였던 이미지와 달리 사랑에 열정적인 모습을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까칠한 ‘자원 2팀 하대리’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전석호는 현재 8년 사귄 여자 친구가 있다고 깜짝 공개해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대리 3인방의 깜짝 과거가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올해로 데뷔 11년 차에 접어든 연기파 배우 태인호는 서울에 상경해 술집 웨이터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남는 시간에는 틈틈이 오디션을 보고 다녔다고 과거사를 밝혔다. 중학교 때 전교 1등을 지냈고 해외 연수 경험, 경영학도 출신의 엘리트남 오민석은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과거 꽃미남 외모를 깜짝 공개, 보던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전석호는 과거 패스트푸드점과 놀이동산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당시 유달리 강한 인상 때문에 생긴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밖에도 각 팀 신입사원을 연기한 배우들의 실제 모습 등 대리에게 묻는 ‘미생’의 생생한 이야기는 오늘 밤 12시 20분에 방송하는 ‘택시 미생 대리 특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