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박대기 김태호 문지애…YB와 '흰수염고래' 왜?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파업 중인 KBS, MBC, YTN 노조원들이 밴드 'YB'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언론인판 '위 아 더 월드'다.

뮤직비디오에는 KBS 박대기(35) 기자, 최원정(37) 아나운서, '개그콘서트' 서수민(40) PD, MBC '무한도전' 김태호(37) PD, '나는 가수다' 신정수(42) PD, 문지애(29) 아나운서, YTN 해직기자 노종면(45)씨 등 40여명이 출연한다.

이들은 13일 서울 청담동 스튜디오에 모여 YB의 노래 '흰수염 고래'를 합창했다.

윤도현(40)이 음악감독을 맡아 음원 녹음을 지휘했고, YB 멤버들도 동참했다. 음원 녹음현장은 뮤직비디오로 기록돼 16일 오후 7시30분 서울 여의도광장에서 열리는 '방송3사 공동파업 콘서트'에서 상영된다. 이후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방송3사 공동파업 콘서트'에는 MC 김제동(38), '나꼼수', 가수 이적(38), 이승환(47), 이은미(46), 힙합그룹 '드렁큰타이거', 그룹 'DJ DOC', YB 등 파업을 지지하는 연예인들이 무대에 오른다.

◇흰수염 고래


작은 연못에서 시작된 길/ 바다로 바다로 갈 수 있음 좋겠네/ 어쩌면 그 험한 길에 지칠지 몰라/ 걸어도 걸어도 더딘 발걸음에/ 너 가는 길이 너무 지치고 힘들 때/ 말을 해줘 숨기지마 넌 혼자가 아니야/ 우리도 언젠가 흰수염고래처럼 헤엄쳐/ 두려움 없이 이 넓은 세상 살아갈 수 있길/ 그런 사람이길/ 더 상처 받지마 이젠 울지마 웃어봐/ 너 가는 길이 너무 지치고 힘들 때/ 말을 해줘 숨기지마 넌 혼자가 아니야/ 우리도 언젠가 흰수염고래처럼 헤엄쳐/ 두려움 없이 이 넓은 세상 살아 갈 수 있길/ 그런 사람이길/ 너 가는 길이 너무 지치고 힘들 때/ 말을 해줘 숨기지마 넌 혼자가 아니야/ 우리도 언젠가 흰수염고래처럼 헤엄쳐/ 두려움 없이 이 넓은 세상 살아 갈 수 있길/ 그런 사람이길/ 그런 사람이길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김종민 2세 준비
    김종민 2세 준비
  4. 4소노 손창환 감독
    소노 손창환 감독
  5. 5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