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진짜사나이' 샘해밍턴, 엉덩이로 '나무젓가락 부수기' 실패 '통증 호소'

뉴스1
원문보기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진짜사나이' 팀이 엉덩이로 나무젓가락 부수기 게임에 도전했다.

28일 오후 2시50분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입대 이후 첫 휴가를 떠난 멤버들이 2013년 백마부대를 시작으로 약 2년 동안 동고동락했던 병사들이 한 자리에 모두 모여 '진짜 사나이 전우회' 창단식을 갖고 단합대회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갯벌 참호격투에 이어 디스코 팡팡에 바이킹까지 빡빡한 일정을 보냈다. 이후 캠프장으로 복귀한 이들은 게임을 진행했다. 김수로의 추천으로 '엉덩이로 나무젓가락 부수기' 게임에 나섰다.

28일 오후 2시50분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샘 해밍턴이 엉덩이로 나무젓가락 부수기 게임에 도전했다. © 뉴스1 스포츠 / MBC '진짜사나이' 캡처

28일 오후 2시50분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샘 해밍턴이 엉덩이로 나무젓가락 부수기 게임에 도전했다. © 뉴스1 스포츠 / MBC '진짜사나이' 캡처


김수로는 "예전에 2PM 준호가 어망어마한 기록을 세웠다. 준호가 27개를 부러뜨렸다"며 기록을 깨보자고 했다.

가장 먼저 도전한 멤버는 샘 해밍턴. 하지만 샘 해밍턴은 단 하나의 젓가락을 부수지 못하고 고통만 호소했다. 무릎을 꿇고 주저앉아 통증을 호소하는 그의 모습에 촬영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

lee1220@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