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2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씨엔블루 이정신, SNS '부엉대노' 말투로 '일베' 논란

더팩트
원문보기
씨엔블루 이정신(23)이 '일간베스트 저장소' 회원 논란에 휩싸였다. /더팩트 DB

씨엔블루 이정신(23)이 '일간베스트 저장소' 회원 논란에 휩싸였다. /더팩트 DB


[더팩트 ㅣ 고수정 기자] 씨엔블루 이정신(23)이 '일간베스트 저장소'(이하 '일베') 회원 논란에 휩싸였다.

이정신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디서 자꾸 부엉대노'라는 글과 함께 부엉이 인형 등 소품을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일베' 회원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부엉대노'의 '~노'가 '일베' 회원이 자주 사용하는 말투라는 것.

누리꾼들은 이 게시물에 "딱 봐도 일베 말투고만. 최소 눈팅은 했다고 봄. 같은 멤버들도 의심 가네"(lov2k****) "만물일베설"(ncyd****) "백프로다"(kekeke****)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대 의견도 나왔다. "저걸 보고 일베 의심하는 게 더 신기하군"(briana****) "그럼 경상도 사람들 다 일베하느냐"(one****) "진짜 사투리도 못쓰겠네"(cnblue****) 등으로 '일베' 회원 의혹을 제기하는 누리꾼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씨엔블루 이정신이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디서 자꾸 부엉대노'라는 글과 사진을 올려 '일베' 논란에 휩싸였다. /이정신 인스타그램

씨엔블루 이정신이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디서 자꾸 부엉대노'라는 글과 사진을 올려 '일베' 논란에 휩싸였다. /이정신 인스타그램


'일베'에서도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베충이(일베 회원) 맞는가 보네 나도 가끔 모르게 이랬노, 저랬노 하거든. 일베하는 게 습관이 돼서"(따**) "사진 말하는거잖아가 아니라 일베 눈팅은 해본 거 같네"(난봉****) 등의 댓글이 게시되고 있다.


이정신은 논란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도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고 있다.

한편 이정신은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합류, 제주도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며 시청자에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2. 2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3. 3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4. 4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5. 5은행 대출 금리
    은행 대출 금리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