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소녀시대 윤아, 중국 역사극 ‘무신조자룡’ 주연, 상대 린겅신은 누구?

헤럴드경제 이윤미
원문보기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소녀시대 윤아가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중국 드라마에 첫 도전한다.

드라마 ‘무신조자룡’은 중국 소설 ‘삼국지연의’에 등장하는 영웅 조자룡의 이야기를 다룬 역사극으로, 중국 동한 말년을 배경으로 개성 강한 인물들이 펼치는 전쟁, 사랑, 성장 이야기다. 이 드라마는 내년 8월 중국 호남위성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윤아는 조자룡과 호흡을 맞추는 여주인공 ‘하후 경이’ 역으로 출연, 빼어난 미모와 명랑한 성격을 지닌 인물로, 조자룡을 사랑하지만 이후에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사람이 조자룡임을 알고 혼란을 느끼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윤아의 상대역은 중국 TOP 배우로 평가 받는 린겅신. 이번 작품은 ‘일기우간유성우’로 바이두 페이디엔 시상식에서 가장 인기 있는 중국 청춘 드라마상을 수상한 딩양궈(丁仰国) 감독과 궈젠용(国建勇) 무술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았다.

한편, 윤아는 26일(오늘)방송되는 ‘2014 KBS 가요대축제’에서 MC로 출연함은 물론 각종 연말 프로그램에서 소녀시대로서 멋진 무대도 선사하며, 2015년 1월부터는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meel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2. 2최유리 수원FC 위민
    최유리 수원FC 위민
  3. 3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4. 4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