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택시' 다솜 "보라가 멤버들 중 대시 가장 많이 받아"

뉴스1
원문보기
(서울=뉴스1스포츠) 명희숙 기자 = 걸그룹 씨스타가 '택시'에서 솔직한 연애관을 공개했다.

씨스타는 최근 진행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 크리스마스 특집 녹화를 위해 홍콩을 찾았다. 제작진은 홍콩의 상징인 이층 버스로 녹화를 진행해 씨스타의 진솔한 면모와 함께 아름다운 야경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했다.

특히 씨스타는 연애에 대한 솔직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MC 이영자가 데뷔 이후 활동 중 실제 대시를 받은 경험을 묻자 소유는 "'썸' 활동과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대시를 받았었다"고 깜짝 고백했고 다솜은 보라가 씨스타 중에 제일 대시를 많이 받는다고 밝혔다.

걸그룹 씨스타가 23일 밤 방송되는 tvN '택시'에 출연한다. © CJ E&M

걸그룹 씨스타가 23일 밤 방송되는 tvN '택시'에 출연한다. © CJ E&M


이어 효린은 "썸타고 싶어요"라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으며 다솜 역시 "정착하는 연애를 하고 싶다"며 20대 여성들의 솔직한 연애관과 고민을 고스란히 토로했다. 또 효린은 "우리나라 사람들은 특히 연애를 얘기할 때 조심스럽다"며 "아이돌이 연애를 고백했을 땐 진심으로 축하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연애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말했다.

이 밖에도 이날 씨스타는 홍콩의 야시장에서 각각 '패션으로 홍콩을 표현하기' 미션에 맞춰 4인4색 쇼핑스타일과 패션을 선보였다. 또 젊음의 거리 란콰이펑에서 '강남스타일' 즉석 무대를 꾸미는 등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택시'는 23일 밤 12시20분 방송된다.
reddgreen35@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