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썸'에서 스킨십은 어디까지? "우연찮은 키스라면"

중앙일보 n/a
원문보기


배우 이승기(27)와 문채원(28)이 연애 전 ‘썸’ 관계에서의 스킨십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6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는 ‘오늘의 연애’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출연배우인 이승기, 문채원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박진표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자리에서 이승기와 문채원은 썸 단계의 스킨십 가능 수위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승기는 “썸 단계에서 포옹까지 가능할 것 같다. 키스보다는 손을 잡는 게 더 설렐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문채원은 “이승기가 수위를 조절한 것 같다. 키스까지는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분위기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승기는 “살면서 손을 확 잡을 일이 없다. 그래서 더 설렐 것 같다. 친구들과의 연말 식사 자리에서 몰래 갑자기 손을 잡는다거나 하면 설레지 않을까”며 “문채원이 말한 키스도 잦은 키스보다 우연찮은 키스면 가능한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영화 ‘오늘의 연애’는 여자들이 원하는 대로만 다 해주다가 늘 차이는 답답남 ‘준수(이승기 분)’와 사귈 듯 말 듯 애매하게 여지만 주고 결정적일 때 발빼는 여지녀 ‘현우(문채원 분)’을 통해 썸타느라 연애가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를 현실감 있게 다룬 로맨스 영화다. 영화 ‘너는 내 운명’, ‘내사랑 내 곁에’ 박진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1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사진 일간스포츠]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