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IT조선 언론사 이미지

3D프린터 이제는 렌탈하자···KT렌탈 3D프린터 대여 시작

IT조선 차주경
원문보기
[미디어잇 차주경]kt렌탈(대표 표현명)이 3D프린터 렌탈 서비스에 나선다.
3D프린터를 대여해 사용하면 고가의 3D 프린터 구입 부담을 덜 수 있으며 월 대여비를 비용처리, 법인세 및 소득세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렌탈 3D프린터 렌탈 제품은 4개 브랜드 주요 제품으로 캐리마의 고품질 DLP 3D 프린터 마스터 이브, 헵시바주식회사의 X1, 순수 국내기술로 만들어진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마브,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2X를 사용할 수 있다. 기간은 12개월 및 24개월이며 계약 기간 종료 후에는 사용하던 제품을 인수하는 방식이다.


kt렌탈의 3D프린터 렌탈상품 이용 시 BH조형학원의 후처리 가공교육과정을 50% 할인된 금액에 수강할 수 있다.3D프린터 렌탈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kt렌탈 콜센터(1577-5100)에서 상담 가능하다.
박재구 kt렌탈 일반렌탈본부장 상무는 '이번 렌탈상품이 3D프린터의 대중화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국내 3D프린터 제조산업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kt렌탈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기∙장비 렌탈상품 출시를 통해 새로운 사업 창출은 물론 렌탈문화 확대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낼 것'이라고 전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it.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