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카라 강지영의 '열도 南伐'…일본에서 '섹시 화보' 사진집으로 승부

중앙일보 n/a
원문보기


카라 출신 강지영(20)이 일본 열도를 상대로 '섹시 화보' 사진집를 내놨다.

17일 오전 일본 매체들은 “카라 출신 지영이 지난 16일 도쿄 북퍼스트 신주쿠점에서 첫 번째 사진집 발매 이벤트를 개최, 1300여 명의 팬들이 집결했다”고 보도했다.

강지영은 이번 사진집에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걸그룹 막내에서 여인으로 성장하는 이야기와 이미지를 발랄하게 때론 과감하게 담아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강지영은 욕실에서 샤워를 하거나 침대에 누워있는 콘셉트로 다소 노출 수위가 있다. 그러면서도 강지영은 시종일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8월부터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 촬영했다. 강지영은 이번 행사에서 “촬영은 이동의 피로를 잊을 정도로 굉장히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앞서 강지영은 지난 4월 5일 전 소속사인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카라 활동을 접고, 어학연수와 연기수업을 위해 영국 런던으로 유학을 떠났다. 그러나 지난 8월, 돌연 일본 연예기획사 스위트파워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지영’이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강지영’‘니콜 MAMA’[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