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3대 섹시미녀 ‘ … “몸매는 3년으로 끝?”

헤럴드경제 육성연
원문보기
[헤럴드경제]배우 이채영(28)이 동갑내기 섹시 스타 클라라와 이태임에 외모에 대해 언급해 주목을 받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해치지 않아요’ 특집으로 꾸며져, 드라마 속 악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이채영-이철민-김뢰하-김원해가 출연했다.

이날 이채영은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인 이태임, 클라라에 대해 “클라라와 이태임을 실제로 봤는데 키 크고 다리가 길쭉길쭉한 스타일이다. 다 비슷하더라. 우리 모두 훌륭하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이 “둘과 비교해 뒤지지 않는다는건가”라고 질문하자 이채영은 “솔직히 저희가 몸매로 주목받는건 앞으로 3년 안으로 끝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외모로 주목 받는 것은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이태임은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 출연하여 파격적인 노출과 배우 이민기와의 베드신을 선보였다.


방송후 많은 네티즌들은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최소 13년은 갈걸요”,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원래 가진 애들이 더한 법”,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나도 86년생 에휴~”,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몸매 관리 비법 전수 부탁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2. 2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3. 3빅리거 대표팀 합류
    빅리거 대표팀 합류
  4. 4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5. 5장우진 8강 진출
    장우진 8강 진출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