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나비(28)가 맥심 표지를 장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남성잡지 맥심 측은 유튜브 공식 페이지를 통해 가수 나비(본명 안지호)가 표지 모델로 등장한 맥심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비는 가슴을 절반 정도만 가린 검은색 초미니 튜브톱 원피스를 입고 치마를 들어올리려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나비는 원피스의 윗부분이 흘러내릴듯 해 가슴골을 드러내며 섹시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나비는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침대에 누워 가슴골을 훤히 드러내며 명품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맥심 측은 “남자라면 모두 아는 그 폭발적인 몸매와 청순 미모. 그동안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나비 역대급 화보를 당신에게 선물한다”고 설명했다.
가수 나비 화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수 나비 화보, 대박 장난아니다", "가수 나비 화보, 헐 미친 섹시함", "가수 나비 화보, 입은 거야 벗은 거야", "가수 나비 화보, 나비 다시봤네", "가수 나비 화보, 어쩔거야 이 몸매를", "가수 나비 화보, 남자들 신났네", "가수 나비 화보, 와 대박이다", "가수 나비 화보, 여자가 봐도 섹시해", "가수 나비 화보, 최고다 최고", "가수 나비 화보, 말이 필요 없네", "가수 나비 화보, 오늘부터 나비 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맥심)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