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한예슬, '미녀의 탄생'서 역대급 19禁 대사…"가슴 한 번 주물러 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원문보기
한예슬 [사진=SBS 캡처]

한예슬 [사진=SBS 캡처]


한예슬, '미녀의 탄생'서 역대급 19禁 대사…"가슴 한 번 주물러 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에서 배우 한예슬은 성형을 통해 새 삶을 살게 된 사라를 완벽한 호감형 캐릭터로 탄생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사라는 한태희(주상욱)와 함께 못생겼다는 이유로 자신을 버린 전 남편 이강준(정겨운)을 유혹하기 위한 프로젝트에 본격 돌입했다.

몸매 관리를 위해 헬스장에서 무리한 운동을 한 사라는 ‘퍽’ 소리가 들리자 한태희에게 “가슴 실리콘이 터진 것 같다. 선생님이 한번 주물러 봐라”라고 말하며 한태희 손을 자신의 가슴 쪽으로 끌어 당겼다.

졸지에 사라의 가슴을 만지게 된 한태희는 “나 사실 의사가 아니다”고 고백했다. 사실 한태희는 성형외과의가 아닌 사라진 위너그룹 회장의 아들이었던 것. 한태희의 나쁜손과 함께 숨겨진 정체가 드러나며 전개에 흥미를 더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예슬. 와 이건 좀 세다" "한예슬. 역대급 19금" "한예슬. 한예슬 이번 드라마에서도 도망가는 건 아니겠지" "한예슬. 주상욱 잘생겼네" "한예슬. 주상욱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