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서울서도 ‘몽상클레르’를 맛볼 수 있다

헤럴드경제
원문보기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서울에서도 천재 셰프 츠지구치의 디저트 ‘몽상클레르’를 맛볼 수 있게 되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클럽동 1층에 도쿄 지유가오카 최고의 브랜드 ‘몽상클레르’를 오는 11월 29일 오픈을 위해 준비가 한창이다.

몽상클레르는 23세의 최연소 나이로 일본 및 각종 세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천재 셰프’ 츠지구치 히로노부가 오너셰프로서 개점한 프랑스 풍 케익 전문점이다. 특히 몽상클레르를 비롯해 지유가오카의 롤야, 르쇼콜라드아슈, 홋카이도 우유 카스텔라 등 셰프가 보유한 10개 브랜드 중 가장 애착을 갖는 최초, 최고의 브랜드로 유명하다.

천재 셰프 츠지구치의 ‘첫 해외 진출’로 일본 현지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몽상클레르 한국 오픈은 그의 예술작품 같은 케익은 물론 그를 사랑하는 전 세계 스위츠 매니아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너셰프 츠지구치는 식재료 관리에도 남다른 철학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 론칭을 위해서도 직접 질 좋은 재료와 제철과일을 까다롭게 엄선, 식재료 공급 계획을 철두철미하게 관리 감독함으로써 한국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atto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