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BC 캡쳐 |
슈퍼주니어 성민 결혼 예언한 증권가 찌라시…“엑소 루한, 제시카 탈퇴도 예견된 일”
슈퍼주니어 성민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이 결혼을 공식 발표하면서 과거 증권가에서 퍼져나간 일명 ‘찌라시’가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증권가 찌라시에는 “축하할 일입니다. 정확한 기준은 없지만, 보통 2세대로 분류되는 아이돌 중 원더걸스 선예에 이어 남자아이돌 중에서도 처음 유부남이 나오게 됐네요. 결혼한다고 해서 그룹 활동에서 빠지지도 않을 것 같고요. 부디 결혼하고 나서도 멋진 활동 부탁드려요”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찌라시의 예측대로 성민은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뿐만 아니라 이 찌라시에는 소녀시대 제시카의 퇴출, 엑소 루한의 탈퇴 등도 포함되어있어 네티즌들은 찌라시의 정확도에 깜짝 놀랐다는 반응이다.
한편 14일 오전 한 매체는 지난 달 열애 사실을 인정한 성민과 김사은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오는 12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같은 날 오후 성민은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한다.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다”고 결혼설을 인정했으며, 김사은 측 또한 “최근 상견례를 마쳤다”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찌라시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찌라시, 아 신기하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찌라시, 대박이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찌라시, 누가 썼을까?”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찌라시, 또 돌아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