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 지니어스3 김경훈
더 지니어스3 김경훈이2라운드에서 탈락하고, 데스매치 상대 강용석은 승리하여 블랙가넷을 획득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은 배심원 게임으로 메인매치가 펼쳐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시민 팀 리더였던 오현민은 주도면밀하게 범죄자 집단을 속이며 완벽한 승리로 팀을 이끌었고, 승리팀으로부터 데스매치 진출자로 지목된 강용석은 김경훈을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해 생존을 건 게임을 하게 됐다.
이들은 ‘베팅 가위바위보’로 승부를 보게 되었고, '배팅 가위바위보'의 특성상 강용석과 김경훈은 모든 멤버들을 찾아가 자신의 편이 되어줄 것을 설득하며 고군분투했다.
강용석은 놀라운 대화 능력으로 출연진들의 정보를 알아갔고, 김경훈은 감정적으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흥미를 끌었다. 하지만 결국 김경훈의 허를 찌른 강용석이 승기를 거두며 김경훈이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되었다.
김경훈은 "미국에 힘들었던 시절, 낙이 되던 프로그램이다. 너무 좋아했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었다. 앞으로 팬으로서 지켜보겠다"고 눈물로 탈락 소감을 전했고, 게임 내내 핑크빛 기류가 흘렀던 신아영을 껴안으며 작별을 고했다.
한편, ‘더 지니어스3’은 방송인, 갬블러,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숨 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더 지니어스3' 김경훈 탈락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3' 김경훈, 탈락 아쉽다" "'더 지니어스3' 김경훈, 잘 했었는데" "'더 지니어스3' 김경훈, 강용석 역시 잘하네" "'더 지니어스3' 김경훈, 대박" "'더 지니어스3' 김경훈, 패자부활전 없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 [트위터] | ☞ 파이낸셜뉴스 [PC웹] [모바일웹] |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