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마곡나루역 보타닉 푸르지오시티' 견본주택 8일 개관

아시아경제 이민찬
원문보기
마곡나루역 보타닉 푸르지오시티 조감도

마곡나루역 보타닉 푸르지오시티 조감도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마곡지구 최대 규모 오피스텔인 '마곡나루역 보타닉 푸르지오시티' 견본주택이 8일 개관한다. ㈜엠디엠이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는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8층~지상 14층, 총 1390실 규모의 오피스텔로 원룸형(전용 19~22㎡)과 투룸형(전용 32~43㎡)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지하 2층~지상 2층에 판매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마곡지구 B4-3블록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서울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단지가 직접 연결되는 초역세권이다. LG와 코오롱, 대우조선해양, 이랜드, 롯데, S-OIL 등 대기업들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기존의 원룸형 상품이 주거 목적에만 초점을 뒀다면 이 오피스텔은 보타닉공원 조망이 가능한 장점을 살려 조망권을 바탕으로 평면 구성을 특화했다.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1~2인 가구의 최대 고민거리인 아침식사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역난방뿐 아니라 지역냉방을 사용하고, 오피스텔 전면에 건물일체형 태양광 발전설비(BIPV)를 적용한 신재생 에너지를 활용해 옥상부에 태양열 패널을 설치하는 등 입주자의 관리비 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단지 내 상가도 마곡지구를 대표하는 상업시설로 계획된다. 대규모 통합광장을 단지 내 설치해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직접 연결되는 공간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를 활용해 가로형 상가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마곡지구 내 강서구청 예정부지인 서울지하철 5호선 마곡역 1번 출구 인근에 마련돼 있다.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에서 견본주택까지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문의: 02-5699-666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