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경제TV 언론사 이미지

'마녀사냥' 성시경 "김연아, 세계 1위가 예쁘기까지 해" 극찬

한국경제TV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원문보기

성시경이 김연아의 스케이팅 실력과 외모를 극찬했다.

3일 JTBC 예능 '마녀사냥' 1부 [그린라이트를 켜줘]의 첫 번째 사연에서끊임없이 유혹해도 아껴주기만 하는 군인 남자 친구가 고민인 사연이 소개되었다.

군인들의 로망 국민 여동생에 대해 이야기 하던 MC들은 2010년대 국민 여동생으로 아이유, 수지, 김연아, 손연재 등을 언급했는데 대뜸 성시경은 "제가 대단하다. 여덟 분 중 두 명이 저랑 아주 친했다는 사실은.."이라며 흐뭇해했다.


그러자 손연재가 이상형 월드컵에서 뽑았던 유세윤은 "손연재는 나를 좋아한다. 만나면 어떻게 인사해야 될지 모르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성시경은 '아빠 미소'를 언급하며 김연아가 나오는 광고를 보고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중얼 거리며 "세계 1위가 저렇게 예쁘기 까지 하나."라며 감탄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연아와 SBS '일요일이 좋다-김연아의 키스&크라이'를 함께 했던 신동엽은 "바로 옆에서 보면 날카로운 스케이트 날이 슉슉 지나간다."라며 그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입으로 김연아의 스케이팅 실력을 현란한 효과음으로 표현하던 신동엽은 "스케이트를 신어 본 사람만 알 수 있다. 진짜 김연아의 점프는 대단하다 인간이 뛸 수 없는 것. 김연아처럼 오래 탄 사람도 되는 게 아니다."라며 그녀의 노력과 실력에 감탄했다.

그러자 성시경은 허지웅과 함께 사랑했던 가수 수지의 CF를 보고 수지에게 "그 장면 참 예쁘더라."라고 말했다면서 자신의 말에 수지가 "예."라고만 대답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북미대화
    트럼프 북미대화
  2. 2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3. 3시내버스 안전사고
    시내버스 안전사고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