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미국 아이유' 아리아나 그란데, 누드 유출 부인 "합성사진'

더팩트
원문보기
아리아나 그란데가 누드 사진 유출에 대해 합성사진이라고 주장했다. / 아리아나 그란데 페이스북

아리아나 그란데가 누드 사진 유출에 대해 합성사진이라고 주장했다. / 아리아나 그란데 페이스북


[더팩트ㅣ이건희 기자] 미국 배우 겸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21)가 누드 사진 유출에 대해 부인했다.

그란데는 최근 미국 연예매체 TMZ에 "맹세하건데 나는 누드 사진을 찍지 않았다. 약속한다"고 밝혔다. 항간에 떠돈 사진에 대해서는 "그 사진의 배경은 내 방이 아니다"라며 합성사진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태어나서 단 한번도 누드 사진을 찍어본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그란데는 지난달 발생한 유명 여성 스타들의 아이클라우드 해킹 당시 피해자 가운데 한 명으로 거론됐다. 제니퍼 로렌스 케이트 업튼 등의 개인 계정이 해킹당해 누드 사진이 공개됐으며 그란데의 누드 사진도 온라인상에 떠돌았다.

여성 스타들의 누드 사진 해킹 유출 사건은 할리우드에서 큰 문제로 여겨지고 있다. 지난 21일(이하 현지시각)에는 스칼렛 요한슨 엠버 허드 등의 누드 사진이 추가로 공개되는가 하면 그란데처럼 유출된 것인마냥 합성사진으로 피해를 보는 스타들도 생겨나고 있다.

한편 아리아나 그런데는 지낸해 3월 첫 정규 앨범 '유어스 트루리(Yours Truly)'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아름다운 외모와 가창력으로 '미국판 아이유'로 꼽히고 있으며 지난달 열린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최우수 팝 비디오 상을 받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