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한국경제TV 언론사 이미지

'최고의 결혼' 박시연, 1년 6개월 만에 복귀 "우여곡절 많았지만 즐겁게 촬영"

한국경제TV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원문보기

박시연이 1년 6개월 만에 복귀를 알렸다.

22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 5층 파크볼룸에서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 제작 발표회가 진행됐다.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이날 출산 후 1년 6개월 만에 복귀를 알린 박시연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시연은 “오랜만에 공식 석상 자리에 참석해 긴장이 된다”며 말문을 연 뒤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도와주신 스태프, 연기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오랜만에 촬영이지만 주위 분들의 도움으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박시연은 “‘최고의 결혼’에서 잘 나가는 앵커였다가 아이를 갖게 되면서 결혼을 하지 않기로 결심하는 비혼모다. 좀 강한 역할인데, 실제 나는 그렇지 않다. 좋은 게 좋은 거고, 편한 게 편한 거라고 살고 있는데 이번 작품에서 강하고 극단적인 연기를 하게 됐다”며 평소 성격과 전혀 다른 인물을 연기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고의 결혼’은 ‘연애의 목적’, ‘연애 잔혹사’ 등을 집필한 고윤희 작가와 ‘피아노’, ‘스타일’ 등을 연출한 오종록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1년 6개월 만에 복귀하는 박시연을 비롯해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조은지, 걸스데이 소진, 장기용, 정애연 등이 출연한다.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김민석 이재명 정부
    김민석 이재명 정부
  5. 5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