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렛미인 박동희, 남친과 뽀뽀셀카 공개…남친은 정작 “동희 가슴 파여 불안”

조선일보 조선닷컴
원문보기
바노바기 페이스북 캡처

바노바기 페이스북 캡처


렛미인 박동희, 남친과 뽀뽀셀카 공개…남친은 정작 “가슴 파여 불안”

렛미인 박동희가 남자친구와 뽀뽀하는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일, 한 성형외과 페이스북은 “박동희 커플 셀카 애정 과시. 여신으로 변한 여자친구 얼굴에 적응 중이라는 남자친구와 함께 애정을 과시했네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박동희와 남자친구는 애정을 자랑하며 풋풋한 2년 차 캠퍼스 커플의 모습을 나타냈다.

11일 스토리온 ‘렛미인4’(이하 렛미인)에서는 ‘렛미인 그 후’라는 주제로 그동안 렛미인4에 출연했던 도전자들의 근황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렛미인 박동희는 그간의 일을 언급했고, 박동희의 남자친구는 박동희가 가슴이 파인 의상을 입자 “지나가다 다 보겠다”며 “내가 아까 그 시선을 봤다”고 말해 불안한 모습을 나타냈다.


이후 박동희 남자친구는 제작진과 대화를 통해 “친구들이 여자친구 소개시켜 달라고 전화가 많이 온다”며 “여자친구가 예뻐졌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닌 것 같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동희는 이에 “예전에는 내가 딱 이런 마음 이었다”며 “얼마나 조마조마 하고 다닌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렛미인4 박동희, 뭐하냐 얘들”, “렛미인4 박동희, 행복한 삶 사세요”, “렛미인4 박동희, 뽀뽀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재판 전담재판부
    재판 전담재판부
  3. 3이재성 맹활약
    이재성 맹활약
  4. 4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5. 5토트넘 이적 가능성
    토트넘 이적 가능성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