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영상] '운널사' 장혁♥장나라, 베드신? '떡방아'에 이은 '쌀보리 놀이'

더팩트
원문보기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왼쪽 위에서 두 번째)과 장나라의 합방이 '쌀보리' 놀이로 묘사됐다. / MBC 영상 캡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왼쪽 위에서 두 번째)과 장나라의 합방이 '쌀보리' 놀이로 묘사됐다. / MBC 영상 캡처


[더팩트 | 김경민 기자]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떡방아'에 이은 '쌀보리 놀이'가 '19금'을 묘사하는 소재로 활용돼 웃음을 안겼다.

4일 오후 방송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는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 분)이 왕 회장(박원순 분)의 계략에 의해 만취한 채 하룻밤을 보내는 장면이 유머스럽게 그려졌다.

이건과 김미영은 어렵게 두 번째 결혼 생활을 시작하며 당분간 자녀를 갖지 않기로 계획했다. 왕 회장은 누구보다 이 씨 집안의 손주들을 보고 싶은 마음에 크게 속상해했다. 대신 이용(최우식 분)에게 이건과 김미영의 첫날밤 사고 때처럼 술에 약을 타라고 지시했다.

이건과 김미영은 약이 든 술을 마시고 만취했고 제정신을 차리지 못한 상태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됐다. 이 과정은 '쌀보리 놀이'를 하는 장면으로 대체돼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건과 김미영의 첫날밤은 절구에 떡을 찧는 행동으로 묘사됐다. 이어 두 번째 베드신 또한 주먹을 주고받는 놀이로 코믹하게 연출돼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마지막 회는 시청률 10.5%(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수목극 2위로 막을 내렸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